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눈두덩이에 살이 없어 음푹 파인 눈 미인 유형 보기

by 에이제이패션 2022. 12. 22.

눈두덩이에 지방이 없어 푹 꺼진 눈은 보통 나이가 들면 생기는 현상 중 하나지만 선천적으로 푹 꺼진 유형도 있습니다. 서양인들은 소위 아이홀이라고 해서 깊이와 분위기가 남달라 보이지만 동양인들은 노화 증상의 하나로 간주하는 경향이 짙고, 젊은 층도 눈두덩이에 살이 없이 움푹 파이면 비교적 분위기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성형으로 꺼진 눈 소멸한  김희애 전후 이미지

 

 

김희애는 젊은 시절부터 눈두덩이 살이 없이 전형적인 움푹 패인파인 눈 미인형이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너무 처진다 싶었던지 수술을 하여 눈가 지방에 살이 많은 눈으로 변신하였습니다. 그래서 푹 꺼진 눈의 흔적은 없어졌고 수술이 성공적이었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과거의 움푹 파인 눈 형태가 분위기가 있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선천적으로 음푹 파인 눈 미인 김지수 이미지

 

 

배우 김지수는 얼굴 살은 물론 체형도 엄청 말라서 꺼진 눈이 아닌 게 이상해 보일 정도로 앙상미가 있는 배우입니다. 눈이 푹 꺼져있으면 눈도 더 커 보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풍기는데요. 그래도 나이가 들면 더 많이 빠져 보이니 약간의 시술로 지방을 채운 것처럼 보입니다. 

 

자연 노화로 꺼진 눈이 된 전인화와 김태희

 

 

배우 전인화는 젊은 시절에는 눈두덩이 지방이 충만해서 수수하고 동양적인 매력이 돋보였으나 점차 나이를 먹으면서 눈이 푹꺼진 형태로 변하였습니다. 눈이 푹 꺼지자 눈도 더 커 보이고 더 분위기가 있어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나이 들면서 중후하고 기품 있어 보이는 원인 중 하나가 깊고 그윽한 눈매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김태희 경우 아직 사십대 초반임에도 벌써부터 눈두덩이 지방살이 빠져 눈매가 확연히 달라진 걸 느낄 수 있는데요. 몸의 살이 빠진 것 같지는 않은데 유독 얼굴살이 빠져서 의아할 정도입니다. 물론 여전히 아름답기도 하지만 김태희는 눈두덩이 지방살이 많았던 젊은 시절이 압도적으로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살 빠지고 움푹 파인 눈이 된 유이

 

 

통통한 젖살과 동그란 눈이 매력이던 유이는 어느 순간 급격한 다이어트를 한 후 눈은 더 커졌지만 움푹 파인 꺼진 눈이 되면서 가련해 보이는 미인으로 거듭났습니다. 본인은 살이 빠진 걸 만족했는지 모르겠지만 대중은 눈이 커진 것보다 통통한 이미지의 유이를 더 사랑했던 것 같은데요. 살이 빠져서 눈이 꺼져 보이는 현상은 자연 노화로 눈이 꺼진 것보다 바람직해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다시 8킬로가량 쪘다고는 하는데요. 한 번 집 나간 눈지방살이 다시 돌아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