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스타들의 오드리 헵번 스타일 컨셉 화보 각양각색

by 에이제이패션 2022. 10. 8.

세기의 미인, 세기의 배우 오드리 헵번은 현재까지도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입니다. 그녀처럼 마르고 우아하고 근사한 외모 소유자는 앞으로 백 년이 지나도 좀처럼 나올 것 같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요?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오마주한 화보 리스트

 

그래서인지 아직도 패션지에서는 포스트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많이 오마주한 촬영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동서양을 막론하고 말입니다. 국내서도 몇 십 년동안 꾸준히, 뉴비나 핫한 셀럽만 보면 오드리 헵번 스타일로다가 옷을 입히고 근사한 작품을 만들어내곤 합니다. 그래서 함 모아봤습니다. 국내 셀럽들의 오드리 헵번 컨셉 화보 구경함 할까요?

 

2010년 백지영 화보

 

 

2010년에 백지영이 오드리 헵번 컨셉으로 촬영한 화보가 있었네요. 광고인지 잡지 화보인지는 모르겠으나 너무 정반대 이미지인 백지영이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하니 너무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꽤 잘 어울리네요.

 

2010년 인스타일 박시연 

 

 

2010년 인스타일에서 작업한 박시연의 오드리 헵번 컨셉 화보는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이렇게 귀엽고 요염하고 상큼하고 복고적인 이미지로, 게다가 서구적인 이미지가 물씬 풍기면서 박시연의 매력을 이만배 끌어올린 최고의 화보였습니다. 역대 오드리 헵번 화보 중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2015년 혜리의 오드리 헵번 스타일

 

 

 

2015년 혜리의 오드리 헵번 컨셉 화보는 손에 꼽을 정도로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발랄하고 섹시한 혜리가 오드리 헵번 컨셉으로 변신하니 세상 섹시하고 귀염미가 넘칩니다. 혜리의 인생샷이 나온 것 같은데요. 정말로 잘 찍은 작품 같습니다.

 

2010년 얼루어 채시라 

 

 

국내 셀럽 중 가장 오드리 헵번과 잘 어울리는 이가 있다면 바로 채시라일 겁니다. 채시라의 평소 패션 스타일이 오드리 헵번처럼 우아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오드리 헵번 컨셉으로 촬영만 하면 거의 완전 빙의했다고 해도 될만큼 완벽해 보입니다. 거의 역대급으로 오드리 헵번과 쏙 빼닮았다고 생각하는데요. 위 화보는 자그만치 2010년 그녀 나이 마흔에 작업한 화보입니다.

 

2014년 바자 채시라 오드리 헵번

 

 

 

더 놀라운 건 4년 뒤 2014년 오드리 헵번 스타일은 더 근사했다는 겁니다. 어쩜 저리 연출을 기가막히게 잘하는지, 끼는 타고 난 것 같습니다. 채시라가 평소 옷입는 스타일도 오드리 헵번과 비슷하게 입고 다닌다면 지금보다 더한 명성을 얻었을 것 같은데요. 물론 지금도 너무 바람직하고 훌륭한 배우라서 더이상의 욕심은 무리겠지만요. 암튼, 채시라의 오드리 헵번 오마주 촬영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입니다.

 

2014년 바자 조여정 컨셉 화보

 

 

2014년 같은 해 같은 잡지사 바자에서 기획한 오드리 헵번 촬영으로 조여정의 로마의 휴일 컨셉은 완벽했습니다. 물론 조여정의 기럭지가 오드리 헵번을 따라가지는 못했지만 얼굴 만큼은 오드리 헵번보다 조금 나았다고 해도 될 정도로 그녀의 얼굴은 완벽했습니다. 정말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제대로 잘 표현한 것 같네요. 

 

2014년 박신혜의 오드리 헵번 화보

 

 

2014년 박신혜도 오드리 헵번 스타일로 촬영한 작품이 있는데요. 촬영과 뽀샵을 너무 잘해서 그렇지 박신혜의 떡대가 오드리 헵번은 좀 무리가 있지 않은가 싶네요. 소피아 로렌이라던가 비교적 육감적인 배우 컨셉이 아닌 오드리 헵번 컨셉이라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화보 컷은 완벽하게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2014년 김유정의 흉내만 내 오드리 헵번

 

 

 

2014년 김유정도 나름 오드리 헵번 컨셉이라며 촬영을 하긴 했는데요. 그저 약간 흉내만 냈을 뿐 오드리 헵번 같은 느낌은 거의 느껴지질 않네요. 오드리 헵번 컨셉이라고 하니까 그런 줄 알 뿐. 물론 김유정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2019년 호텔 델루나 속 아이유 오드리 헵번

 

 

 

 

 

2019년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아이유가 오드리 헵번 컨셉으로 촬영한 샷입니다. 아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소품을 잘 활용한 위트가 넘치는 장면이었습니다. 아이유의 오드리 헵번 스타일은 섹시함은 전혀 없고 세상 귀엽고 천진해 보이는데요. 뒷모습의 비율은 조금 웃기긴 해도 꽤 귀엽게 잘 찍은 것 같습니다.

 

2021년 나나 오드리 헵번

 

2021년 나나의 오드리 헵번 스타일 컨셉 화보도 꽤나 인상적으로다, 그녀의 평소 이미지보다 이만 배는 예뻐 보이게 잘 찍은 것 같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하게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몰랐습니다. 이것도 그녀의 인생짤 될 것 같네요.

 

2021년 차예련의 어설픈 오드리 헵번

 

 

 

2021년 차예련도 오드리 헵번 컨셉으로 작업한 이미지가 있는데요. 오드리 헵번 환생 운운하지만 개성도 없고 그녀 매력이 돋보이는 것 같지도 않고 그냥 오마주도 아니고 똑같이 따라하는데 주력하다보니 이래저래 좋은 작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